성은목회자포럼(대표:신제섭 목사)는 10월 16일 광주은성교회(안점수 목사)에서 목회자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에는 지방 소도시에서 폭발적인 주일학교 성장으로 주목받고 있는 군산 드림교회 임만호 목사가 강사로 초청되어, ‘절대가치의 기독교교육’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건강한 기독교 교육철학에 대해 소개하는 강의를 했다.

임만호 목사는 “기독교교육의 가치는 세속적 성공이라는 상대적 가치가 아닌 하나님 앞에서 성공이라는 절대적 가치를 가르치는 교육이며, 오늘날 교회들에게 다음세대 교육은 옵션이 아니라 필수”라는 점을 강조했다.

또한 임 목사는 “올바른 기독교교육을 위해서는 교육내용 뿐 아니라 교육을 실현하는 모든 요소들이 성경적 세계관 위에서 구성되고 진행되어야 한다”면서 “더 이상 ‘시대가 지났다’거나 ‘돈만 든다’고 핑계하지 말고 ‘심은 대로 거둔다’는 정신으로 교회교육에 임하라”고 권면했다.

성은목회자포럼 차기 세미나는 최근 교회들의 각종 분쟁과 종교인 과세문제 등의 대안으로 주목받는 교회정관법을 다루는 내용으로 개최된다. 11월 20일 오전 9시 30분 광주 빛과사랑교회(리종기 목사)에서 ‘교회정관 작성의 실제와 교회법’을 주제로 열리며 강사는 한국교회법연구소장 소재열 목사이다.

저작권자 © 주간기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