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통일학회 멘사토크

기독교통일학회가 9월 16일 오전 10시 서울 생명나래교회에서 제17회 학술포럼 멘사토크를 개최한다. ‘한반도와 국제사회, 그리고 교회’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날 행사에서는 박종수 교수와 최영두 목사가 각각 러시아와 일본과 관련돼 발제하며, 정지웅 교수, 임상순 교수, 송원근 교수, 안한나 교수 등이 토론에 참석한다.

 

한국기독교생명윤리협회 동성애 대응 강연

한국기독교생명윤리협회는 9월 25일 저녁 7시 서울 신일병원 예배실에서 생명운동을 위한 예배 및 공개강연을 개최한다. 주제는 ‘동성애 복음적 대응’이며, 이요나 목사(서울 갈보리 채플, 치유상담학 박사)가 강연한다.

 

기독교학문학회 논문 모집

기독교학문학회가 22월 4일 오전 10시 서울 성균관대학교에서 열리는 제34회 학회에 발표될 논문을 모집하고 있다. 주제는 ‘4차 산업혁명과 기독교학문’이다. 대상 분야는 기독교세계관, 경영/경제, 교육, 과학, 문학/철학, 문화예술, 사회복지/상담, 인문학, 의학 등이다. 우수한 논문에는 소정의 심사과정을 거쳐 상장과 상금이 수여될 예정이다. 논문발표 신청 접수 마감일은 9월 29일이며 홈페이지(www.worldview.or.kr)로 신청하면 된다. 또 논문발표 논문완성본 제출마감일은 10월 13일이며 메일(gihakyun@daum.net)로 제출하면 된다.(02-3272-4967) 

저작권자 © 주간기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