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 드림교회(임만호 목사)가 9월 25일부터 26일까지 교회교육컨퍼런스를 개최한다.

한국교회와 주일학교의 위기를 극복하고, 다음세대 사역을 위한 진취적 비전을 제시하기 위해 드림교회 각 교육부서의 사역 전반을 공개하며 시작된 교회교육컨퍼런스는 올해로 6회째를 맞는다.

이번 컨퍼런스에는 임만호 목사를 비롯해 교육디렉터 이정현 목사, 어린이 취학부 담당 최창수 목사, 미취학부 담당 윤의현 목사 등이 강사로 나서 ‘왜 교회학교인가?’ ‘기독교교육이란’ 등을 주제로 한 강의와 각 부서별 비전과 사역소개를 담당한다.

또한 각 교육부서에서 사역하는 교사와 학생들의 간증 및 활동내용들을 발표하는 프로그램들이 꾸며지며, 참석자들과 강사들이 질의응답을 통해 더욱 긴밀히 소통하는 기회도 마련될 예정이다.

각 교회 담임목사, 주일학교 교역자 및 교사들이 컨퍼런스에 참여할 수 있으며, 선착순 300명을 모집한다. 참가비는 5만원이며, 등록은 드림교회 인터넷 홈페이지(www.vision153.org)를 통해 할 수 있다. 9월 16일까지 접수를 마감한다. 문의 (063)462-6062~4.

한편 지방소도시의 불리한 여건을 극복하고 18년째 다음세대 사역에 큰 결실을 거두고 있는 드림교회의 스토리가 책으로도 소개되어 관심을 끈다. <아이들이 교회로 몰려온다>(생명의말씀사)라는 제목으로 출간된 이 책은 드림교회의 교육철학과 주일학교 성장과정, 각 부서별 사역의 특징 등이 상세하게 소개되어있다.

저작권자 © 주간기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