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규모의 CCM오디션 ‘가스펠스타C’가 시즌7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다. 이번 시즌은 온라인 및 지역 예선을 거쳐 멘토링 캠프에서 선발한 TOP10과 미주 지역예선 우승자 1팀이 11월 10일 최종본선을 진행한다.

시즌7에는 지난해 멘토로 함께한 민호기, 동방현주, 강찬 외에 유은성과 자두 등이 합류해 더욱 다양한 장르에서 참가자들에게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5인의 멘토는 가스펠스타C만의 특징인 2박 3일 ‘멘토링 캠프’를 통해 참가자들과 만난다. 올해 처음으로 해외에서 예선도 진행한다.

시즌7은 8월 6일까지 온라인으로 접수를 받는다. 참가자가 녹음한 mp3음원을 업로드하거나, 유튜브에 올려놓은 영상 주소를 참가신청서에 작성하면 된다. 1차 온라인예선 후 지역별 오프라인 예선이 시행되며, 오프라인 예선에서 멘토링 캠프에 참여 할 수 있는 70여 팀을 선발한다. 이후 멘토링 캠프를 통해 최종 선발된 10팀과 미주지역 우승팀은 최종 본선 TOP11으로 생방송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가스펠스타C를 통해 배출된 뮤지션 중 시즌5 대상 수상자 김현수 씨는 <팬텀싱어>에 출연해 대상을 받기도 했으며, 시즌1에 출연했던 이진아 씨는 <K-POP스타>에 출연한 뒤 안테나뮤직과 전속 계약을 체결하고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다.(02-3153-1023, gstarc.cchannel.com)

저작권자 © 주간기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