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원·팀장 연석회의

▲ 감사부 임원들과 팀장들이 정기감사를 앞두고 관련 사항들을 점검하고 있다.

감사부(부장:곽병오 장로)가 7월 13일 총회회관에서 임원회 및 팀장 연석회의를 가지고 정기감사 일정과 감사부 팀 조직 등을 확정지었다.

감사부는 8월 21일부터 25일까지 정기감사를 실시하기로 하고, 감사부원 및 피감부서에 공문을 발송키로 했다. 또한 정기감사에 참석이 어려울 경우 참석 불가 사유서를 제출하게 하도록 공지하기로 했다. 그리고 정기감사 중 모든 감사부원은 총회 관련 회의 모임과 상비부 활동, 피감기관의 외출 등 다른 부서 및 기관 등의 활동을 전면 중단하고 감사에만 전념하며 절대 결석하지 않을 것을 고지키로 했다. 총회본부 직원 및 모든 피감부서도 정기감사 기간에는 행사 및 회의를 중단하고 감사에 성실히 임할 것을 통지하기로 했다. 이와 관련해, 정기감사 시 총회본부 직원이 성실히 감사에 임할 수 있도록 총회총무에게 협조를 요청하기로 했다. 또 당일 제출한 감사 보고서와 관련 서류 일체는 당일 감사부 서기에게 제출해야 하며 일체 자료 반환이 없음을 재확인했다.

한편, 감사부는 8월 10일 오전 11시에 총회회관에서 전체회의를 열어 감사부서 팀 배정을 확정키로 했다. 또 정기감사 후 감사부 보고서 작성은 9월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진행키로 했다.

 

저작권자 © 주간기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