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랙마운틴:잊혀진 시간을 찾아서> 타이틀.

CGNTV 다큐멘터리 <블랙마운틴:잊혀진 시간을 찾아서>가 국제 기독교 미디어 컨퍼런스 2017(이하 ICVM)에서 최고해외영화상과 저예산 다큐멘터리 부문 은상을 동시 수상했다. 최고해외영화상은 ICVM의 대상에 해당한다.

 <블랙마운틴:잊혀진 시간을 찾아서>는 오늘의 한국이 있기까지 아낌없이 헌신했던 선교사들을 기억하고, 그들의 섬김과 잊혀져가는 영적 유산을 한국교회와 나누려는 목적으로 제작한 작품이다. CGNTV 제작진은 내한 선교사들이 은퇴 후 생활하고 있는 미국 노스캐롤라이나 블랙마운틴을 찾아가 그들의 감동적이고 생생한 사역 이야기를 담았다. 그 결과 하나님의 소명 앞에 기꺼이 순종하며 조선을 기쁨으로 섬겼던 그들의 모습을 통해 한국교회와 시청자들에게 깊은 울림을 전한 바 있다.

CGNTV는 “앞으로도 한 영혼을 위한 마음, 낮은 자를 향한 하나님의 사랑을 나누기 위해 다양한 콘텐츠와 사역으로 한국교회를 섬길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에 수상한 다큐멘터리는 CGNTV 홈페이지(www.cgntv.net)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미국 ICVM은 세상 가운데 기독교적 가치관을 드러내는 우수한 영상물을 시상하기 위해 1973년 설립됐으며, 전 세계 크리스천 영상프로듀서, 제작사, 배급사, 미디어 단체 등이 참가하고 있다.

저작권자 © 주간기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