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신문

상단여백
HOME 교육 교육기획
[교육이 미래다] 영어로 배우는 여름성경학교 ‘와~ 우리 성령님!’

성령님에 대해서 가르칠 수 있는 어린이 영어교재가 나왔다. 총회교육진흥원에서는 주일학교 교육 현장에서 성령님을 가르치고, 성령님과 동행하는 생활을 학습하고 체험할 수 있는 <WOW~ Thumbs up for the Holy Spirit in us>를 발간하였다. <WOW~ Thumbs up for the Holy Spirit in us>는 영어주일학교와 영어성경캠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성경학습 교재로 2017 총회 여름교재의 콘셉트인 ‘와~ 우리 성령님(엄지척)!’을 채용하여 제작하였다.

<WOW~ Thumbs up for the Holy Spirit in us>는 성령님을 알고, 성령님께서 우리 각자에게 주시는 선물로서 은사를 확신하며, 일상 속에서 성령님과 동행하는 생활을 점검 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어린이들의 재미와 참여를 유도하는 자기 주도적 수업 구성으로 학습자 중심의 학습 효과를 극대화 하였다.

Unit 1. Wow~ The Holy Spirit is with me

Unit 2. Wow~ The Holy Spirit has given me gifts!

Unit 3. Wow~ The Holy Spirit has given me power!

기본 학습 교재와 함께 성령으로 거듭난 사람 캐릭터 만들기, 퍼즐 맞추기, 성령님과 함께하는 동행일기, 각종 스티커 등까지 영어로 제작되어 성경교육과 영어교육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한꺼번에 잡을 수 있다.

<WOW~ Thumbs up for the Holy Spirit in us>는 영어와 한글이 병용되어있기 때문에, 영어에 미숙한 어린이들이 사용하기에도 용이하다.

또한 영어교재는 영어예배를 드리는 주일학교나 영어권 국가로 해외 단기선교를 떠나는 사역팀이 활용하는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총회교육진흥원에서는 이 교재를 활용한 어린이 영어 비전캠프를 8월 14일부터 16일까지 경기도 용인 파인리조트에서 개최한다, 올해로 10회째를 맞은 어린이 영어 비전캠프는 원어민과 함께 영어예배를 드리고, 영어기도 영어찬양 영어요절암송을 통해 말씀과 영어를 동시 배운다.

정형권 기자  hkjung@kidok.com

<저작권자 © 기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형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