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남노회주교련 주최 어린이 글짓기·그림그리기대회에 참가한 주일학교 어린이들과 교사들의 모습.

전남노회주일학교연합회(회장:김태산 집사)는 5월 13일 광주 국립아시아문화전당 어린이문화원에서 제12회 글짓기·그림그리기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대회에는 전남노회 산하 교회 주일학교 어린이들과 교사·학부모 등 2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회예배에 이어 ‘와~ 우리 성령님’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글짓기와 그림 실력을 겨루는 대회가 진행됐다.

▲ 그림그리기 부문 으뜸상을 차지한 고서교회 박주희 어린이의 작품.

이날 대회 글짓기 부문에서는 ‘내 안에 성령님’이라는 제목의 산문을 쓴 이강윤 어린이(광주영천교회)와 최진수 이정우(광주동산교회) 정소율 정예원(새오름교회) 고혜민(광주동명교회) 오서영(예수소망교회) 어린이 등이 으뜸상을 차지했다.

그림그리기 부문에서는 유치부 최시은 어린이(광주영광교회)를 비롯해 이문성(광주영광교회) 김가현(광주동산교회) 박나현(광주영천교회) 박주희(고서교회) 정서린(새오름교회) 김현승(광주중흥교회) 어린이가 학년별 1위에 올라 상장과 상품을 수여했다.

주최 측은 대회 후에는 참가어린이들에게 점심식사와 기념품 등을 선물하고, 어린이들이 학부모 및 교사들과 함께 국립아시아문화전당을 관람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했다. 또한 노회장 이기희 목사와 교육신학부원들이 현장에서 참가 어린이와 교사들을 격려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주간기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