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패션밴드가 새로운 컨셉으로 선보이는 첫 콘서트 ‘좋아요’를 4월 1일 성남아트센터에서 개최한다.

2017 컴패션밴드 콘서트 ‘좋아요’에는 가난에 처한 어린이들이 본연의 ‘좋았던’ 모습으로 돌아가 존귀함을 회복하길 바라는 마음이 담겨 있다. 이번 콘서트는 지난해 결성 10주년을 맞이한 컴패션밴드가 또 다른 10년을 향해 도약하는 첫 발걸음이 될 예정이다.

새로운 공연 컨셉에 맞게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컴패션밴드의 무대가 다채롭게 준비되어 있다. 진행은 한국컴패션 후원자인 작곡가 주영훈과 아나운서 최윤영이 맡고, 컴패션밴드로 활동하는 방송인 송은이, 가수 황보, 브라운아이드걸스 제아, 심태윤 등이 출연한다. 관객들은 컴패션밴드가 지난 10년간 쌓아온 내공을 바탕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모습을 만나며 재미와 감동 모두를 느낄 수 있다.

컴패션밴드는 한국컴패션 후원자 중 공연과 관련된 재능을 가진 사람들이 모여, 더 많은 어린이들이 후원자를 만나 사랑으로 양육 받을 수 있도록 활동하는 100% 자원봉사 모임이다. 컴패션밴드는 공연, 자원봉사 등을 통해 전 세계 가난으로 고통 받는 어린이들의 실상을 알리고, 컴패션을 소개해 많은 사람들이 어린이 후원에 동참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2017 컴패션밴드 콘서트 ‘좋아요’는 4월 1일 오후 2시와 저녁 7시 총 2회 진행한다. 참석을 원하는 이는 누구나 전화(02-740-1000) 또는 한국컴패션 홈페이지(www.compassion.or.kr)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주간기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