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GNTV SNS 전용채널 KNOCK에서 방송한 웹드라마 <교회오빠의 연애QT> 한 장면.

CGNTV의 SNS 전용 채널인 KNOCK(이하 노크)가 제2회 영상 공모전을 통해 KNOCKERS(이하 노커스)를 모집한다. 다음 세대와 비기독교인을 위한 복음적 메시지, 또는 크리스천 문화를 주제로 순수 제작한 짧은 영상이 공모 대상이다.

노크는 젊은 세대에게 기독교 문화와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하기 위해 기획한 CGNTV의 SNS 전용 채널(www.facebook.com/cgntv.knock)로, 2016년 1월 런칭한 후 현재까지 누적 조회수 746만을 돌파했다. 미니휴먼다큐 <이태원 준섭이>, <인포리를 부탁해> 웹드라마 <교회오빠의 연애QT> 미니시트콤 <두근두근 마카롱> 등을 통해 예수님을 삶으로 보여주는 이들의 모습과 청년세대의 고민을 다룬 바 있다.

제1회 공모전 수상자인 나은주 씨는 CGNTV 노크팀에 PD로 입사해 <두근두근 마카롱>을 제작하는 등 공모전은 새로운 인재를 발굴하는 통로가 됐다.

이번에도 지원자에 한해 입사 지원 기회가 부여되며 1등인 베스트 노커에게는 200만원, 2등인 넥스트 노커에게는 50만원을 시상한다.

지원 영상 분량은 3분 내외로 1월 22일 마감한다. (문의:02-3275-9526, www.facebook.com/cgntv.knock)

저작권자 © 주간기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