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북지역장로회 제10회기 회장으로 선출된 김영태 장로(오른쪽)가 직전회장 윤선율 장로로부터 축하를 받고 있다.

경북지역장로회는 12월 29일 구미상모교회(김승동 목사)에서 제10회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신임회장에 구미노회 김영태 장로(구미상모교회)를 선출했다. 지난 회기 회장으로 섬겼던 윤선율 장로는 명예회장으로 추대했다.

총회에 앞서 드린 예배는 회장 윤선율 장로 사회, 명예회장 손귀정 장로 기도, 김승동 목사 ‘내가 살아갈 방향’이란 제목 설교, 구미노회장 최성수 목사 축도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이어 경북교직자협의회 대표회장 서귀석 목사, 경북지역장로회 초대회장 임은하 장로, 전국장로회장 손병원 장로, 구미장로회장 이근태 장로 등이 축하와 격려의 메시지를 전했다. 수석부회장 김영태 장로는 미자립교회와 목회자 자녀에게 각각 격려금과 장학금을 전달하는 시간도 가졌다.

신임회장 김영태 장로는 “국가적으로 힘든 때에 기도의 무릎을 더 강하게 하고 지교회를 충성스럽게 섬기는 장로의 상을 세우는 일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수석부회장:안신복 장로(경동노회) 총무:이진태 장로(구미노회) 서기:김재석 장로(경청노회) 회록서기:고정식 장로(경동노회) 회계:정해영 장로(안동노회).

저작권자 © 주간기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NS 기사보내기